으악~!! 해결책 발견~!!!!!

|
ㅠㅠㅠㅠ

완전 기쁘다...ㅠㅠ

요 문제 때문에 -> 클릭!

맥북에어의 파인더가 계속 죽었다 살았다를 반복하는 바람에 미치는줄 알았는데...ㅠㅠ

원인은 생뚱맞게도 PC에 있었다;;;;ㅋㅋㅋ

선뜻 이해가 안되실텐데....ㅋㅋㅋ



맥북에어와 PC를 공유하기 위해서..그리고 원격디스크 기능을 써먹어보기 위해서 별 짓을 다 했었다...ㅋㅋ

그래서 내문서와 E드라이브를 공유시키고 Mac에서 열려고 시도를 해봤으나 내문서와 E드라이브를 잡아오기는 했지만 열어볼수는 없었다...ㅠㅠ

아마 내 PC의 윈도우 xp가 Professional Edition이 아니라서 그럴듯..

그리고....이 PC에서 이 공유 해제를 안했었는데..바로 그게 원인이였던거다...ㅠㅠ

PC에서 공유파일에 대한 정보를 넘겨주지 않는데 Mac은 계속 그걸 불러오려고 하니..ㅠㅠ

파인더가 죽었다가 살았다가 하는것이였다...ㅠㅠ



자꾸 파인더가 죽었다 살았다 해서....ㅠㅠ 결국은 OS 재설치를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CD를 넣었다..

어..; 그런데 PC에 인스톨CD를 넣으니까 파인더가 살아나고 원격디스크도 작동한다..;;

처음엔 그냥 우연히 파인더가 살아난줄 알았다;; 종종 그랬었기에....

...뭐 어쩌구 저쩌구 하다가... 재설치를 중단하고 켰고...

갑자기 머리를 팟 스치고 가는 무엇!!!ㅠㅠ

PC에서 공유를 다 해제했더니....

Mac이 짱짱해 졌다^^^^^^^^^^^^^^^ 아이고 기뻐라ㅠㅠㅋ




역시 Mac은 킹왕짱~~!!!

망할 윈도우...............................ㅋㅋㅋㅋㅋ







+)사실 Apple이 다양한 윈도우 제품군을 지원하지 않고 Windows XP Professional Edition Service Pack2만 지원한다는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덕분에 저는 원격 디스크도 사용할수 없죠...
Mac이 더 많은 시장을 점유하고 싶다면 앞으로 할일이 많은겁니다..
특히 저는 iWorks 뷰어를 만드는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뭐 또 쓸데없는 말이 길어졌군요...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