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로 결정 했습니다!!

|
으흐흐흐흐흐흐흐..

결국 지름신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MacBook Air로 선택했습니다~!!!!!!

부모님의 허락까지 떨어졌구요~!!!!


내일 아침 일찍 애코,종로맥(대구의 애플센터)에 전화 다 돌리고 알아본다음에....ㅋㅋ

결재할 생각입니다..

일단 결재해놓고 취소를 할까 싶기도 했지만...급할수록 쉬어가라고...ㅋㅋㅋㅋㅋ

내일 아침에 천천히 이것저것 알아본뒤 결재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혹시 무선마이티마우스나 신형유선키보드 샀는데 안쓰시거나 하시는게 있으시면 제가 기꺼이 사드릴께용~ㅋㅋㅋ

깨끗한 중고로 살까 싶었는데...물건이 마땅히 없네요....

파우치나 키스킨, 팜레스트 뭐..그런것도 아직은 Air용으로 물건이 만들어진것도 별로 없고.......



아...한달이나 기다리고 계신분들께는 좀 죄송한감도 없잖지만.....제껀 바로 왔으면 좋겠네요...ㅋㅋ

이제 받을분들은 대충 다 받으신것 같던데...


서울이였으면 당장 나가서 A#에서 사왔을지도 모르는데 말이죵....ㅠㅠㅋ


아...오늘밤도 잠들기 힘들것 같습니다....ㅋㅋ




+) 내일 대학교 입학식이에용~~>.<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