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에어를 위한 가방을 샀어요~~>_<ㅋㅋ

|
평소에 학교에 가지고 다니던 가방이...

크로스백이였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한손으로 들수도 있는 형태였죠..

근데 역시나...크로스백은 한쪽 어깨가 너무 아파요...ㅠㅠ

뭐...뻔히 예상된 결과였지만요...ㅠㅠㅋ


그래서 결국 이쁜 백팩이 없을가 한참을 찾아 다녔답니다...

제가 원하는 백팩은...


1.마치 소풍가방 같은 느낌의 가방 ( 가벼운 여행을 떠날때도 사용할거거든요~ )

2.맥북에어가 들어갈수 있는 가방


뭐 요정도 였습니다..ㅋㅋ

아무리 에어가 가볍다지만 크로스백에 책과 에어를 다 넣어 다니니까 확실히 힘들더라구요ㅠㅠ

뭐 그냥 책한권 더넣은 정도이긴 한데...ㅋㅋㅋ 어째든 무거웠어요ㅠㅠ


그리고 어제 드디어 맘에 드는 가방을 찾아서..

오늘 시내에 나가서 사왔죵~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요놈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어가 딱 들어가는 사이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게 두껍지도 않아요~


이제 에어를 가방에 넣어서 자주 가지고 다닐수 있겠어요~ㅋㅋㅋ


비아모노라는 브랜드에서 샀는데요..

사실...주로 중학생들이 사는 브랜드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래서 동생 중학교 입학선물을 비아모노 가방을 사줬었죠..

꼭 중학생들이 애용하는 브랜드여서 그랬던건 아니고 가방이 이쁘더라구요~

음..그런데 가방을 사려고 여기저기 찾아봐도 제가 원하는게 잘 안보이더라구요..

그러다가 우연히 비아모노 사이트에 들어가봤더니...요놈이 귀엽고 이쁘더군요...ㅋㅋ

결국 제가 원했던건 중딩스러운 스타일이였는듯..?ㅋㅋㅋㅋㅋ

어째든...제눈에 이쁘니까 그만입니다ㅋㅋㅋㅋ


요즘 제가 너무 '자기만족'에 빠져 있는것 같아요>_<ㅋㅋㅋㅋ




+)사실 제목엔 떡밥이 살짝 발라져 있어요ㅋㅋㅋ
   요즘 블로그가 너무 횡~해서...ㅠㅠ
   광우병 이야기나 한번 올려볼까요??ㅋㅋㅋ
   인터넷에서 어딜가든 정치적인 이야기 뿐이라....
   제 블로그에선 좀 쉬어야죠...ㅠㅠ ㅋㅋㅋㅋ
And